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데일리 펀딩 서포터즈 아임파인 2기

데일리펀딩 10만원 투자 후기 및 첫 이자 상환수익

by 공돌남자 2020. 9. 24.

데일리펀딩 10만원 투자 후기 및 첫 이자 상환수익

첫 이자 수령 후기

 

오늘은 제가 데일리펀딩 투자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데일리펀딩 서포터즈 2기로 활동하면서 데일리펀딩과 관련된 정보들에 대해서 많이 알려드렸습니다.

그 중 데일리펀딩의 투자 상품 중 10만원을 투자하여 이자를 수령했던 경험에 대해서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다른 글을 안보신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데일리펀딩은 아래 사진과 같이 든든~한 P2P투자업체입니다.

 

출처 : 데일리 펀딩 홈페이지

 

 

현재 투자중인 내역

 

저는 현재 10만원을 데일리펀딩 사이트에 , 10만원을 핀크를 통한 데일리펀딩 상품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핀크를 통한 데일리펀딩 투자후기는 아래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otorich.tistory.com/40

 

핀크 P2P 데일리펀딩 투자후기!

핀크 P2P 데일리펀딩 투자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핀크' 앱을 통해서 P2P투자를 데일리펀딩에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핀크라는 앱이 나온지는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생소�

gotorich.tistory.com


 

저는 총 20만원의 투자 금액 중에서 제일 먼저 10만원으로 2개월 짜리 상품을 투자하였었습니다.

원래는 2개월의 투자기간이 있었으나, 중도일시상환되었기 때문에 한달만에 수익금 1200원을 얻었습니다.

 

그 중 세금과 수수료를 제외하면 800원을 실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단 28일만에 수익률 12%를 얻은 것 입니다. 

이자가 1200원으로 크진 않습니다. 그러나 소액투자의 경우 이자를 얻고, 다시 투자를 하는 경험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더 큰 금액으로 투자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수익률도 중요하겠지만 특히 제가 투자에 있어서 좋았던 점은 '자동 분산투자기능' 이였습니다.

대학생 신분으로서 한참 시험공부를 하게 될 시즌인데 주식과 다른 재테크에 시간을 쏟기 힘들었는데요.

 

데일리펀딩의 자동분산투자 시스템으로 금액만 정해놓으면 알아서 투자를 해주고

1. 이자가 들어올 때 2. 새로운 상품에 투자한 후, 항상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주니 정말 편했습니다.

 

바쁘신 직장인 분들이나, 처음해보는 육아와 직장에 지친 신혼부부도 정말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상환 완료 문자 및 투자 완료 문자

 

다음 자동 투자된 상품은 '[제2738호] 금촌역 역세권 오피스텔 건축사업' 으로 연 수익율 15.00%, 투자 기간은 4개월입니다.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중에선 약간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은행 적금을 넣으면 몇 년 해봤자 2% 줄까말까인데, 4개월만에 15.00%를 받을 수 있다고?'

'P2P투자가 사기도 많고, 뭔가 좀 투자하기 꺼려진다..' 라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데일리펀딩 연체율 0%

 

투자에 있어서 손실위험성이 있는 것은 당연하지만 맨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데일리펀딩'원금 손실률 0%', '연체율0%' 의 정말 안전하고, 수익이 좋은 P2P투자 사이트입니다.

 

다른 많은 P2P투자 사이트들은 계속해서 연체율이 높아져 가는데요, 데일리펀딩은 누적 대출액이

계속해서 늘어감에도 불구하고 연체율은 항상 0%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가 데일리펀딩에 계속해서 투자를 이어나갈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도 데일리펀딩에 소액으로 투자하셔서 많지 않은 이자라도, 꼬박꼬박 쌓이는 모습을 지켜보신다면 투자의 기쁨, 올바른 재테크 습관을 갖추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시도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0년 9월 25일을 마지막으로 데일리 펀딩 서포터즈 2기 활동이 끝나게 됩니다.

 

처음에는 P2P투자,온투법 등과 관련해 막연히만 알고 있고, 정확히 몰랐었습니다. 그리고 P2P투자를 통해서 이자를 얻은 경험이 전무해서 괜찮을까 불안한 마음이 들었는데, 데일리펀딩만이 굉장히 투명하고 안전하게 회사를 잘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서포터즈에 지원하여 포스팅을 하면서 점점 P2P금융에 대한 지식을 쌓았습니다.

너무 뿌듯하였고, 앞으로도 '데일리펀딩'을 통해서 P2P투자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나중에 3기를 모집하게 된다면 꼭 지원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좋은 경험이였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