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외활동/데일리 펀딩 서포터즈 아임파인 2기

핀크 P2P 데일리펀딩 투자후기!

by 공돌남자 2020. 9. 10.

핀크 P2P 데일리펀딩 투자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핀크' 앱을 통해서 P2P투자를 데일리펀딩에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핀크라는 앱이 나온지는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생소하여 잘 모르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저도 잘 몰랐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직접 앱을 사용해서 투자해본 결과 투자뿐만 아니라 굉장히 편리한 어플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1. 핀크 앱에 대한 소개 2. 직접 P2P투자 진행해보기'의 순서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핀크는 무슨 앱일까?

모든 은행을 핀크에서 !

 

요즘 각각 은행마다 취급하는 상품도 다르고, 계좌도 하나가 아닌 여러 계좌를 가지고 있어서 한번에

보기 불편하잖아요? 그래서 핀크는 모든 은행을 한군데에 다 모으고, 자산관리 또한 통합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앱입니다!

 

또한 각종 보험 및 P2P투자 회사들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보시다시피 가계부처럼 소비 히스토리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모든 카드 그리고 현금, 증권 대출 등등의 내역을 한번에 다 모아볼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흩어져 있는 자산을 한군데에 다 모아주는'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핀크 앱을 통해서 데일리펀딩(P2P)에 투자하기!

 

제일 먼저 앱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금융상품 클릭 전 주계좌 설정하기!

 

핀크에서 투자를 진행하기 위해선 핀크 머니를 충전해야 합니다.

저는 다른 투자앱을 사용 할때 굉장히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계좌에서 바로 돈이 출금되지 않고, 채워줘야 한다는 것인데요. 

 

핀크는 직접 주계좌를 설정함으로써 투자할때 자동으로 해당 은행계좌에서 돈이 출금되는 기능이 있어서 투자에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주계좌 설정하는 방법은 금융상품 옆 [더보기]를 누르신 후 아래로 쭈욱 내려주시면

[송금 및 충전계좌 관리]란에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그 후 [금융상품]란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금융상품을 클릭해주세요!

금융상품 페이지

[금융상품]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예적금, 카드가 나오고 아래로 쭉쭉 내려주시면 P2P투자가 있습니다.

 

P2P투자를 눌러주세요!

 

다양한 P2P투자 상품군

 

다음과 같이 데일리펀딩, 투게더펀딩, 헬로펀딩 등등 다양한 P2P업체에 투자할 수 있으며

연 수익률과, 투자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각 플랫폼을 통하여 투자를 진행할 경우, 각각의 업체를 한 눈에 볼 수 없고

직접 하나하나 들어가서 확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 번거로움을 '핀크'를 해결하였습니다! 핀크를 사용함으로써

자신이 어떤 P2P업체에 얼마나 투자하였는지 등등을 쉽게! 한눈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 중에 저는 데일리펀딩에 투자하였습니다!

 

투자 상황!

 

많은 상품중에 저는 '금촌역 역세권 오피스텔 건축사업'에 투자하였습니다.

단 4개월에 연 15%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 회차 조금씩 이자를 받고, 마지막에 원금과 이자를 같이 받게 됩니다.

은행의 어떤 상품을 찾아봐도 4개월만에 15%수익을 주는 상품은 없기에 정말 매력적입니다.

 

물론 투자이기 때문에 손실에 대한 위험성은 항상 존재하고,

그 중에서도 P2P투자기 때문에 운용하는 회사에 따라 추가적인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핀크는 우량한 P2P기업들과 제휴하여 투자상품을 소개하고 있기에 더 안전합니다.

 

특히 데일리펀딩은 꼼꼼하게 엄선된 투자상품만 취급하고 있고, 회사 설립 이후 여태까지

연체율 0%를 유지하고 있는 기업이기 때문에 저는 걱정이 되지 않습니다!

 

혹시 여러분도 P2P투자를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핀크앱을 통해서 데일리펀딩에 투자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데일리펀딩 공식 블로그

 

댓글